2023 포르셰 911 타르가 4 GTS
992가 출시된 지 약 2년 반이 지난 911 제품군은 스포티한 GTS 모델을 가족들에게 환영하고 있습니다. 12년 전, 포르셰는 911의 첫 번째 GTS 버전을 선보였습니다. 이제 새로운 세대의 인기 스포츠카 모델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더욱 강력하고 시각적으로 독특하며, 그 어느 때보다 뛰어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6기 통 복서 엔진은 353kW(480PS)를 전달하며, 이는 현재 911 Carrera S 및 이전 911 GTS보다 22kW(30PS)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합니다.
현재 5가지 모델 모델이 제공됩니다.
911 Carrera GTS는 Coupé 및 Cabriolet과 같이 후륜 구동이 가능합니다.
911 Carrera 4 GTS, 4륜 구동, Coupé 및 Cabriolet과 같은 모델입니다.
911 Targa 4 GTS(사륜 구동 포함)입니다.
8단 포르셰 듀얼 클러치 변속기(PDK) 또는 7단 수동은 물론, 포르셰 액티브 서스펜션 관리(PASM) 기능이 탑재된 GTS 전용 서스펜션 및 911 Turbo의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은 종방향 및 횡방향 힘의 탁월한 변속을 보장합니다. GTS에서 처음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25kg까지 절약할 수 있는 경량 디자인 패키지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가 더욱 향상될 것입니다.
새 모델의 스포티한 외관에는 검은색과 대비되는 차체 요소와 어두운 헤드라이트 영역이 특징입니다. 검은색은 또한 실내의 지배적인 색입니다. 레이스 텍스 극세사 섬유로 만들어진 많은 기능들은 역동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최신 세대의 PCM(Porsche Communication Management)은 작동 및 연결성에 있어 수많은 개선을 가져옵니다.
기술: 맞춤형 서스펜션 및 독특한 스포츠 배기 시스템을 제공
신형 911 GTS의 터보차지 3L 플랫 6은 353kW(480PS)의 전력을 공급합니다. 최대 토크는 570Nm로, 이전 모델에 비해 20Nm 증가했습니다. 911 Carrera 4 GTS Coupé의 8단 포르셰 듀얼 클러치 변속기(PDK)는 0~100km/h가 불과 3.3초밖에 걸리지 않아 이전 모델에 비해 10분의 3이 빠릅니다. PDK의 대안으로 모든 911 GTS 모델에 7단 수동 변속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911 터보에서 파생되어 GTS용으로 수정된 서스펜션은 까다로운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표준 Porsche Active Suspension Management(PASM) 덕분에 댐퍼는 번개 속도에서 역동적인 변화에 반응합니다. 쿠페와 카브리올레에서는 PASM이 표준 사양이며, 10mm 하부 스포츠 새시와 결합됩니다. 리어에 장착된 도우미 스프링의 개념은 터보 모델에서 비롯됩니다. 즉, 메인 스프링은 모든 주행 조건에서 장력을 받습니다. 반등은 그대로입니다. PASM이 장착된 911 Targa 4S 새시는 911 Targa 4 GTS에 사용됩니다.
또한 엔지니어는 911 터보의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을 사용하는 GTS의 향상된 성능에 맞게 정지 성능을 조정했습니다. 20인치(전면) 및 21인치(후면) 검은색 중앙 잠금 알로이 휠은 911 터보에서 생산됩니다. 표준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GTS 고유의 설정과 일부 실내 단열재 생략 덕분에 훨씬 더 감성적인 사운드 트랙을 제공합니다.
이상 IT 전문 이것저것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