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의 S클래스 및 올해 순수 전기차 EQS에 대한 차세대 모델을 도입했습니다. 이제 BMW 차례이고 두 가지 모두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하고 기술이 풍부해진 2023 BMW 7시리즈와 전기 모델 BMWi7은 동일한 역할을 하고 있지만 매우 다른 철학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S클래스와 급진적인 마름모꼴의 EQS 사이의 격차와 대조적으로, BMW i7은 외관과 느낌이 가솔린 차량과 거의 똑같습니다. 모두 동일한 플랫폼과 동일한 생산 라인에서 구축되며 전 세계적으로 디젤, EV 및 Lpi 버전이 있을 것입니다.
"일부 경쟁업체는 유사한 파워트레인 선택을 제공 하지만 매우 다른 차량에서 제공합니다."라고 BMW 이사회 멤버인 Pieter Nota는 말합니다. "모든 사람이 그런 선택을 하고 싶어 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형 럭셔리 자동차 구매자는 보수적인 취향에 편향되어 있으며 친숙한 느낌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EQS나 루시드 에어와 같은 스타트업 라이벌보다 잠재적인 EV 구매자에게 덜 요구합니다. 반대로, 최신 BMW 스타일과 화려함의 가솔린 버전을 원하는 사람들은 소외감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2023 BMW 7시리즈 제품군은 올해 11월 북미 론칭을 가질 예정이며, BMW i7 xDrive60 EV가 이끄는 3개 모델 제품군은 마일드 하이브리드 지원으로 가솔린 BMW 740i 6기 통 터보와 BMW 760i xDrive V8이 지원됩니다. 특히 뒷자리에 앉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 상황에서 소외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BMW 7시리즈 & BMW i7 파워트레인
최근 프로토타입 드라이브에서 배웠듯이 BMW i7은 매우 빠르지만 이제 공식 번호가 있습니다. 초기 BMW i7 xDrive60은 563마력과 549파운드-피트의 토크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큰 배터리 팩 덕분에 V8 760보다 거의 0.5톤이 더 나가는 5,917파운드 무겁습니다. 그래도 BMW는 4.5초의 제로백이 나온다고 말합니다.
BMW는 자동차가 WLTP 측정 범위의 390마일을 제공할 것이며 회사는 약 300마일의 EPA 범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MW는 또한 BMW i7 xDrive60이 직류 충전기로 최대 195kW를 충전할 수 있으며 10분 안에 80마일을 주행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새로운 BMW 7s는 Electrify America 스테이션에서 3년 동안 무료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MW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BMW i7 xDrive60의 101.7 kWh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은 2023년에 역사상 가장 강력한 BMW가 공유할 예정이며 600마력 이상 700파운드-피트의 토크로 무거운 차량을 운전합니다.
BMW 7시리즈 760i xDrive에 536마력과 553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제공하는 새로운 4.4리터 V8도 장착했습니다. BMW는 점진적으로 EV로 전환하고 있지만 V8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매우 강하며 2030년대에도 가솔린 엔진을 계속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약간 더 많은 힘과 훨씬 가벼운 무게로 V8은 BMW i7보다 조금 더 빠르지만 BMW는 다이내믹한 경험이 매우 유사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2023년 말에는 두 개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옵션이 풀 하이브리드 750e도 합류하게 되며, 유럽에서는 더 일찍 출시될 예정입니다.
거대한 풀체인지 BMW 7시리즈의 기본은 19인치 알로이 휠의 쿼드 세트이지만 20인치 및 21인치 휠과 타이어는 선택 사항입니다. BMW i7과 BMW 760i는 모두 통합 능동 조향 장치를 사용하여 뒷바퀴를 어느 방향으로든 최대 3.5°까지 회전시킵니다.
조사한 BMW i7은 HL(고하중 또는 타이어당 1,875파운드) 285/35 R21 및 255/40 R21 브리지스톤 및 에어로 알로이 휠을 사용하여 EV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액티브 라이드 및 액티브 롤 안정화와 함께 양쪽 차축에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BMW 7시리즈에 대한 가장 큰 뉴스는 BMW가 이전에 결코 고려되지 않은 기세로 리무진의 고급 부분을 공격했다는 것입니다. 가죽 및 비건 인테리어 트림이 있지만 하이라이트는 천 시트와 캐시미어 울로 들어갈 것입니다.
슈퍼 럭셔리 4인승 옵션이 있지만 뒷좌석의 표준은 4+1 배열이 될 것이며 여기에서 가장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처음으로 소유자가 스스로 운전할 수 있는 만큼 운전자가 운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리무진이며, BMW는 운전하는 "스포티함"을 유지하는 것과 뒷좌석의 고급스러움을 높이는 것 사이에서 미세한 선을 걸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빠르고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짧은 휠베이스 7시리즈를 포기하고 긴 버전을 고수하는 것이었고 실제로 212.2인치로 매우 깁니다. 이는 롱휠베이스 S클래스보다 6.9인치 더 긴 것입니다.
큰 사이즈로 특히 2열의 공간은 거대하게 만듭니다. 오른쪽 뒷좌석 등받이는 최대 42.5°까지 젖힐 수 있습니다. 앞 좌석을 접을 수 있어 에티하드 항공기의 1등석과 같은 등받이 배치가 가능합니다. 2열 승객은 도어에 장착된 패드 크기의 터치스크린을 통해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을 즐겁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4,750달러 옵션으로 거대한 31인치 극장 스크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2:9 파노라마 형식의 화면은 지붕에서 내려오게 됩니다. BMW는 Chevy Tahoe와 같은 SUV에서와 같이 후방 카메라가 될 가능성이 있는 작업에서 수정 사항이 있음을 인정하지만 자동차에 백미러가 필요하다는 규칙은 없다고 주장합니다.
큰 화면은 BMW 7시리즈의 극장 모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BMW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화면이 접히고 차양막이 올라가고 사운드 시스템이 작동하여 마치 자신의 개인 영화관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극장 스크린용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되는 넷플릭스나 아마존 TV를 수신할 수 있는 5G 안테나가 있으며, 두 개의 레일 투 레일 지붕 유리 덮개용 모터가 지붕 양쪽 끝에 있어 깨끗한 유리 공간이 추가되었습니다.
레벨 3 및 기술 업데이트
고급 리무진은 최신 기술 없이는 완성되지 않으며 BMW 7시리즈에는 레벨 3 탑재되지만 출시 시점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BMW는 차량이 통제되는 동안 발생하는 모든 충돌에 대해 완전한 법적 책임을 지기 전에 최소 1년의 검증이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자율주행 패키지의 일부 업데이트된 버전의 BMW는 고속도로 어시스턴트는 특정 고속도로에서 최대 시속 80마일로 핸즈프리 작동을 허용합니다. 프로토타입 드라이브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듯이 BMW 7시리즈는 자동차가 차도와 차고로 원격으로 안내할 수 있는 다양한 원격 제어 및 조종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새로운 BMW 7시리즈는 스플릿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를 사용하며 광택을 더하기 위해 옵션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완성되지만 유럽의 어댑티브 헤드램프 기술로 데뷔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이 합법화되면 무선(OTA)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됩니다.
BMW 7시리즈 & BMW i7 가격
거의 모든 기술의 집약 차인 BMW 7시리즈의 표준이 될 것이지만 BMW는 OTA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될 유료 및 무료 추가 콘텐츠의 범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 내용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정기적인 업데이트는 앞으로 몇 년 동안 BMW 7시리즈의 시스템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새로운 BMW 7시리즈 제품군은 올 가을에 판매될 예정이며 BMW 740i는 995달러의 목적지 수수료를 포함하여 94,295달러부터 시작합니다. BMW 760i V8의 가격은 $114,595이고 BMW i7은 $120,295입니다.
이상 IT 전문 이것저것 감사합니다.